장례후기

장례후기

2017년 1월21일 예은상조 이용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4-14 11:22 조회387회 댓글1건

본문

각설하고,

총평을 하자면 최고였다!! 가족구성은 1남2녀이며..... 사위2명도 있고. 장모님이 계셨어요..

오늘 우리아들 "왈" 나무늘보 이모께서 우리 집사람에게 황건수 장례지도사님 전화번호를 물으셨답니다.

그래서 우리와이프 안알려준다고 하였데요.``.` ㅎㅎ 비밀로 꼭 간직하고 싶었나봐요..

나무늘보는 [네이버 지식백과]나무늘보 [Sloth] (두산백과)를 인용하자면

땅 위에서 잘 걸어다니지는 못하지만 헤엄은 잘한다.

후각은 잘 발달되어 있지만 청각은 둔하다. 지능은 낮은 편이다. 하루에 18시간 정도 나무 위에서 잠을 잔다.

저 잠만 잘자는 나무늘보 이모가 아버님을 떠나보내고 "황건수 장례지도사님"의 연락처를 궁금해 했다는 사실이 매우 충격이었습니다.

이유를 물어보니 다른곳에 소개시켜 주려고 한다는 말을 했다는군요...친구도 별로 없으면서 누구에게 소개를?? ㅎㅎㅎ

가족 흉을 몰래 봤네요. 하지만 주변지인에게는 아무관심없는 나무늘보처형이 황건수 장례지도사님 연락처를 궁금해했어요

왜일까요?  

참고로 저는 제가 상주완장을 이번에 처음으로 차봤답니다. 두려움과 떨림에 어찌할줄모르던 저에게 한줄기 빛과같이 황건수팀장님이 나타나셨죠.

아주 멋진 슈퍼맨은 아니였어요. 뜯어보면 꽃미남 절대아닙니다(죄송!). 하지만 본인의 일에대한 열정!은 최고이신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장례절차 역시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그 모든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중 우리가 해야할일은 장례지도사님과 온전히 상의하는 일밖에 없었답니다.

먼저 우리쪽에서 물어본것 없습니다. 시간과 절차에에 맞추어 장단점비교와 함께 경우의 수 A &B &C 를 선택하라고 하셨죠... ..ㅎㅎㅎ

우리 처남도 목사님이라 본인 주장이 강하고.. 형님도 해병대 수색이라 돌진타입이시고... 저도 장난아닌데.. ㅎㅎ 잘 아우르시고 절차를 잘마쳤어요.

위에 질문에 답해야죠.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시켜준다고 연락처를 우리 처에게 물었답니다.

한번도 스스로 뭔가를 하기싫어하는 처형이 말이죠.(처형 혹시 여기 들어와 보시는건 아니죠?? - 처형...I love you)

제가 국가기술자격 심사위원이라면 장례지도사계의 기술사 자격을 드리고 싶어요.  Pro 의식도 투철하시고, 군대에서 혹시 의장대 출신이 아닌가 궁금해지네요.

더이상 쓰면 황건수장례지도사님 낯뜨거워 지실까봐 그만 써야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블랙컨슈머에 가깝죠.```억울한일에 Complain은 많이  했어도 좋은글은 처음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 저도, 처형도, 집사람도, 장모님도, 처남도, 손윗동서도, 매우 만족이었다는 거죠!

전 다음에 상이 생긴다면 당연히 예은상조로 하렵니다. 전업하시면 안되요...황건수팀장님!!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먼저 이렇게 귀한 글로써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연히 해드릴 부분을 해드렸을뿐인대 이렇게
감사의 인사까지 해주시니 정말 힘이 되고 보람을 느끼게됩니다.
우리 사위님 그간 장인어른의 장례를 준비하시고, 정성으로 장례를 치루심에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는 우리 가족분들께 항상 좋은 일들만
그리고 세상의 모든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ㅡ장례지도사 황 건수 드림ㅡ